약령시한의약박물관 블러거체험단 참석 후기 당첨

2015. 10. 31. 06:31살아지는 이야기/초아의 옛글 방

대구 약령시 한의학박물관 불로거 체험단 모집이 있으니

응모해 보라며, 블로그 이웃인 내마음의파장님께서 알려주셨지요.

 

개인 블로그를 운영하는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'블로거 체험단'을 모집
선발되신 분은 약령시한의약박물관에서 '문화해설사와 함께하는 박물관 전시탐방'
'한방족욕체험', '한방비누 만들기' 등 전통한방문화를 보고, 듣고, 느낄 수 있는
다양한 프로그램을 무료로 체험하는 기회를 갖게 되며, 체험단에게는 무료 체험과 함께
한의약박물관에서 준비한 소정의 기념품도 제공한다하네요.

 

또한 박물관 체험 후 개인 블로그에 체험후기를 작성하면 심사를
거쳐 15만원 상당의 한방제품을 지급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 하기에

 

선발인원 : 20명
신청기간 : 4월 7일

 

할까? 말까? 망서리다 용기를 내었답니다.
그랬더니 며칠 후 선발 되었다는 연락이 왔어요.
그리곤 다시 며칠 후에 문자가왔습니다.

 

 

[체험단 참석 하라는 메시지]

 

[체험단 참석 하라는 메시지 2]

 

지정해 준 날짜에 맞추어 한의약박물관에 들려
문화해설사의 자세한 설명을 들으며 3층부터 시작하여 2층으로
차근차근 관람하며 사진도 찍고 눈여겨보며 족욕체험 공방에서 비누만들기 체험도
하며, 후기 올릴 준비를 하였습니다.

 

 

[체험을 마치고 돌아갈 때 받은 선물]

 

돌아갈 땐 이렇게 선물도 받았지요.

좌측부터 경옥V페이스 에센스 마스크.
한약 족욕 팩 한봉
한방 비누 만들기에서 만든 비누

 

 

[경옥V페이스 에센스 마스크 앞 면]

 

[경옥V페이스 에센스 마스크 뒤면]

 

그리고는 4월 말까지 후기를 올려달라는
부탁을 듣고 돌아와서준비하여 후기를 올렸습니다.


그리고는 심사에 떨어질까 파장님껜 부끄러워 말도 못하고 기다렸지요.
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기다렸습니다.

 

[체험단 후기 선정되었다는 메시지]

 

그랬는데, 다시 문자가 왔습니다.

 

 

[체험단 후기 선정되었다는 메시지 2]

 

7일 이후에 상품인 경옥고를 받아 가라는...문자..
9일 날 시간이 나기에 어제 오후 한의약박물관에 들려

싸인을 하고 상품을 받아왔습니다.

 

 

[상품으로 받은 경옥고]

 

[뚜껑을 연 상태의 경옥고]

 

[설명문]

 

[경옥고가 담긴 항아리]

 

[항아리 뚜껑을 열었더니 단단하게 포장을 다시 해 두었네요]

 

[종이 덮개를 여니 안에 담긴 경옥고.]

 

옆에 얌전하게 놓인 나무스푼으로 하루에

1~2번씩 공복이나 식후에 먹으면 된다 하네요.

 

전 사양하고 우선 요즘 기운 없어 하는 남편에게 드시라고 했지요.
떡 본 김에 제사 드린다고, 열어본 김에 한 숟가락 떠서 시식하고
내일부터 정식으로 드시라 했습니다.

 

"고마워 당신은 우리 집 보물이야." 하네요.
당첨된 선물보다 더 기뻤어요. 남편의 그 말 한마디가...ㅎㅎㅎ

 

내마음의파장님 고마워요.
그리고 체험단을 모집해주신 한의약박물관

관계자 여러분께도 감사를 드립니다.